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군, 수도권 공공기관 유치 ‘대면·비대면 맞춤형 홍보’ 집중공략!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작성자,등록일,조회,첨부 정보제공

제목 예산군, 수도권 공공기관 유치 ‘대면·비대면 맞춤형 홍보’ 집중공략!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21-04-23 조회 193
첨부
jpg 파일명 : 01_이용붕 부군수가 수도권 공공기관을 방문해 홍보를 펼치는 모습.jpg 01_이용붕 부군수가 수도권 공공기관을 방문해 홍보를 펼치는 모습.jpg [0.164 mbyte] 바로보기
  • 01_이용붕 부군수가 수도권 공공기관을 방문해 홍보를 펼치는 모습
이전 다음
차별화된 50여개 지원사항 제시로 관심 끌어

예산군이 지난 4월 7일 치러진 예산군의회의원 재선거 직후부터 충남(내포)혁신도시의 수도권 공공기관 유치를 위해 대면과 비대면 방식을 고루 활용한 맞춤형 홍보를 적극 추진하는 등 유치대상 공공기관 집중 공략에 나서고 있다.

군은 9개 팀으로 구성된 혁신도시TF를 비롯해 부군수와 각 국장 및 부서장 등이 앞장서는 가운데 충남혁신도시 유치 대상 공공기관을 방문해 대대적인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군은 예산군이 여타 혁신도시와는 다른 준비된 혁신도시임을 강조하고 최적화된 입지여건을 설명하는 ‘맞춤형 홍보’를 전개하고 있다.

아울러 군은 지역 내 전문가 및 외부전문가로부터 자문을 받아 혁신도시 시즌1에서 각 지자체들이 이전 공공기관과 임직원에게 제공한 다양한 사업을 분석했으며, 우리 군이 공공기관 규모 및 특성에 맞게 제공할 수 있는 획기적이고 차별화된 50여개의 지원 사항을 발굴해 이를 공공기관에 적극 소개했다.

또한 공공기관 주요 임원들에게 군을 소개하는 홍보동영상을 송부하고 매달 예산소식지를 발송하는 등 ‘유치선점’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으며, 코로나 여건을 감안한 비대면 홍보활동도 꾸준히 병행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충남혁신도시 홍보를 위해 공공기관을 방문하면 대다수 관계자들이 이미 예당호 출렁다리와 음악분수를 알고 있거나 우리 군을 방문한 경험이 있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도시자원을 적극 소개하는 등 공공기관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