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장애인체육회 윤주원 사무국장님, 이혜연,박민재,전준희,정민오,이정희,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장애인체육회 윤주원 사무국장님, 이혜연,박민재,전준희,정민오,이정희,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장애인체육회 윤주원 사무국장님, 이혜연,박민재,전준희,정민오,이정희,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박정서 등록일 2019-10-02 조회 138
첨부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여행(장애인국토순례)에 다녀와서
우선 내 생애가장 아름다운 국토를순례를 기획,추진 하고 지원 해주신 모든분께 감사 드리며 특히 장애인 체육회 윤주원사무국장님과 함께 동고 동락 해주신 이혜연, 박민재, 전준희, 정민오, 이정희, 선생님께; 깊은 감사드리며 칭찬 합니다.
저는 척수 손상 으로 하반신마비가 되어 휠체어에 의지하며 생활 하는 장애인 입니다.이번 국토 순레를 신청 하면서 내심 불안도 하고 장애인 24명이 함께 그것도 하루에 10여 키로 나 도보 여행을 한다는 것이 걱정이 되엇 습니다.
아직도 장애인에 대한 편의시설, 편견이 완전치 못한 것에 대한 걱정이 있었습니다.
첫날 방문지인 하동포구 둘레길도 만만치 않았구요.둘레길 중간에 가파른 경사,계단이 많았구요.
이 모든 곳을 체육회 선생님들이 밀어 주고 들어 주고 가끔은 업기도 하고.
3박4일동안 하동포구, 사천, 창원, 주남저수지,함안,합천등 둘레길 둑방길 드라마세트장등 여러 곳을 구경도 하고.
일일히 맛있는 식당을 미리 검색해서 안내해주고 숙소, 간식 세밀한 부분까지 챙겨 주셔서 고마웠구요.
함께한 장애우 여러분의 배려도 감사 했습니다.이번 여행이 저에겐 생애에 가장 아름다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다시한번 장애인 체육회모든 분께깊은 감사와 칭찬을 드립니다.
박정서 배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