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통합 민원과14번 창구 김 혜라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통합 민원과14번 창구 김 혜라님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통합 민원과14번 창구 김 혜라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홍석 등록일 2019-04-22 조회 272
첨부
 
안녕하세요!
지난 4월 11일 예산 군청에서 서류를 발급 받다가 감동 받고 감사한 마음에 글을 올리는 김 순이입니다.
예산을 떠난지 35년 여만에 고향을 와서 너무도 도시화로 변해버린 고향에서 군청,동사무소, 세무소,건강의료보험공단,등을 다니면서 서류를 발급 받아야 하기에 길을 찾아 네비게이션의 도움을 받고 다녀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3~4시간은 걸리겠구나하고 서둘러 다녀야할 상황이었습니다
제일 먼저 예산 군청을 찾았습니다.
군청에서 김 혜라님께 서류를 발급 받으면서 가야될 곳의 위치를 여기 저기 물어 보았는데**
아~~세상에 이럴수가요!
김 혜라님 께서 길 찾아 헤메고 있는 저를 위해 여기 저기 관공서에 전화를 해주시더니 팩스로 서류를 발급 받아주시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너무도 고맙고 감사해서 몇번의 인사를 하고 나왔습니다.
그분께서 도와 주신 덕분에 시간도 절약 되고 은행 업무만 보면 끝이었기에 서둘러 보고 있었는데 따르르릉##전화가 왔습니다.
받아보니 "예산군청입니다.늦게 팩스가 온것이 있는데 서류를 다 가져가시지 않으셨네요~~; 다정하고 친절하신 그 분의 목소리 였습니다.
바쁘게 나오느라 서류를 확인 안하고 나왔던 것이었습니다
다시 또, 발급 받으러 가야만 했었는데, 그분 역시 그냥 무심하게 다시 발급 하겠지..하고
폐지 시킬수도 있으셨을텐데 전화 까지 주시던 그 분** 김 혜라님의 환하게 응대 해주시고 도와 주시던 모습이 지금도 저의 기억속에서 지워지지를 않습니다.
자기 밖에 모르는 세상, 자기 업무 외엔 관심 조차 없는 세상, 남을 배려 하지 않음으로 많이 변해 버린 이 사회에서 아직도 이런분이계시다는것이 저는 정말 행복함까지 느낍니나.
또한, 이런분은 널리 알려 칭찬해야 되기에 이 글을 올립니다
김혜라님!!
감사합니다.그리고,존경합니다.
큰 행복만 가득 하시기를 빌께요...

목록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